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.


 

어느 분께 "왜 사느냐?" 고 물었더니 "혹시나......" 해서 산답니다. 왜 사는가 하는 질문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. 세상은 여관, 당신은 잠깐 다녀가는 나그네! 사람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근심, 걱정,죄악의 짐을 지고 죽음을 향해 걸어가는 삶이란 너무나 허무합니다.

이것이 당신 인생의 전부라면 얼마나 비참할 것입니까?

그러나 여기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. 이 글을 읽고 믿는 순간이 당신 생애 최고의 순간이 될 것입니다. 당신은 지금, 바로 지금, 하나님의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.

"당신도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."


구원이란 무엇입니까?

 

구원은 당신의 양심을 괴롭히는 모든 죄를 하나님께 용서받는 것입니다.

구원은 죄를 요서받은 당신의 영 혼속에 하나님이 자기의 평강의 영을 부어 주셔서 지금까지 당신이 맛보지 못한 기쁨과 평안과 안식을 체험하는 것입니다.

구원은 이웃들을 진심으로 사랑할 수 있는 힘과 당신의 원수까지도 용서할 수 있는 힘을 얻게 합니다.

구원은 항상 당신의 마음속에 불안과 불행감을 일으키고 죄를 범하도록 유혹하는 마귀가 당신 속에서 떠나게 되는 것입니다.

그리고 구원은 언젠가 당신이 이 세상을 떠나는 날 또는 온 세상이 심판을 받게 될 때, 이것에 상관없이 영원한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.


그러나 당신의 힘으로는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.

 

사람은 스스로 죄를 씻을 수 없습니다.

사람은 죄중에서 잉태되었고 죄악 중에서 출생했기 때문에(성경시편51:5) 양심대로 살수도 없습니다.

사람이 선 한일을 하거나 많은 돈으로 구제사업을 한다고 하더라도 그것으로는 구원받을 수가 없습니다.

윤리, 도덕이나 어떤 종교라도 당신의 죄를 해경할 수 없습니다.

인간은 그 누구도 마귀의 세력에서 스스로 벗어날 수 없습니다.

당신의 죄는 하나님에 대한 죄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당신을 용서해 주실 때까지는 당신은 죄인입니다.


구원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.

 

구원받기 위하여 당신이 노력해야 할 일은 없습니다.

이미 하나님께서 당신의 구원에 필요한 모든 일을 다 이루어 놓으셨습니다.

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단 한가지 뿐입니다. 그것은 하나님의 선물을 받는 일입니다.

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선물입니다.

하나님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자신의 아들인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셨습니다.

예수 그리스도는 죄가 없으신 분이십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수님은 우리 모든 사람의 죄를 대신 용서받게 하기 위해 십자가에서 제물로 죽으셨습니다.

그러나 죽음을 이기시고 부활하셔서 모든 사람의 새생명의 주인이 되셨습니다.


당신은 지금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당신은 기독교에 대하여, 성경에 대하여, 하나님에 대하여 잘 몰라도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. 구원은 지식으로 받는 것이 아니라 믿음으로 받습니다.

이것은 마치 우리가 약의 성분을 잘 몰라도 약시를 믿고 약을 먹으면 그 약이 약효를 내는 것과 같습니다.

이 시간 당신이 예수님을 영접하면 당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예수님의 생명의 영이 당신을 변화시켜 새 사람으로 만들어 주실 것입니다.

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영접하십시오. 그리고 그분께 당신의 인생을 의탁하십시오

성장과 성숙은 평생 걸리나 구원은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바로 그 순간에 이루어 집니다.


당신이 진신으로 구원받기를 원하신다면........ 다음 기도를 따라 읽어 보세요

 

하나님, 나는 죄인입니다. 예수님께서 나의 이 죄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셨음을 믿습니다. 이 시간부터 예수님을 나의 주인님으로 마음 중심에 영접하니다. 이제부터 나의 삶을 주 예수님께 맡깁니다.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. 아멘


위의 기도를 진심으로 드렸습니까? 그렇다면...

 

당신의 모든 죄는 용서되었습니다. 정말입니다. (골로새서1:14)

당신은 이제 구원 받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.(요한복음1:12)

당신의 이름은 하늘의 생명책에 기록되었습니다.(계시록20:15)

당신이 이시간 죽는다고 하더라도 당신은 천국으로 들어갑니다. 예수님과 함께 처형되었던 한 강도는 죽음 직전에 믿고 그 순간 구원 받았습니다. (누가복음23:42)


기뻐하십시오!

 

당신은 하나님의 특별한 은총을 입은 사람입니다.

이 후로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풍성한 삶을 누리십시오. 그러기 위해선 하나님에 대하여, 예수님에 대하여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. 그분의 뜻과 인도하심이 무엇인지 배워가야 합니다.

이를 위해 가까운 교회에 나가셔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 혹 우리 교회로 오시면 더욱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리고 앞으로 신앙생활을 잘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.


편집/최용우